- 5월 5일 어린이날 자수체험및 전통 문양 그리기 체험 활동-
체험 : 파우치,동전지갑, 미니가방,에코백,브로치,카드지갑
체험대상: 유치원,초등학생,중학생,고등학생,일반
체험시간: 전통 문양 그리기 체험 : 20~30분
자수체험 : 1시간에서 1시간 30분
체험활동(추억을담다.)
박물관 유물 관람 후 자수를 이해하고 전통자수 문양을 그려보고 여러가지 바느질 기법을 배워
직접 바느질도 해보고 브로치,필통,파우치,에코백,미니가방,동전지갑,카드지갑 등 자기가 선택한
재료에 자기만의 개성있는 작품을 완성하였습니다.
수업에 참여해주신 친구들과부모님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~
No.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
148 | 관리자 | 2025-04-23 | 158 | |
147 | 관리자 | 2024-12-27 | 312 | |
146 | 관리자 | 2024-11-30 | 317 | |
145 | 관리자 | 2024-10-24 | 382 | |
144 | 관리자 | 2024-10-17 | 425 | |
143 | 관리자 | 2024-09-26 | 428 | |
142 | 관리자 | 2024-09-26 | 404 | |
141 | 관리자 | 2024-09-12 | 389 | |
140 | 관리자 | 2024-07-25 | 582 | |
139 | 관리자 | 2024-07-13 | 525 | |
138 | 관리자 | 2024-06-27 | 534 | |
137 | 관리자 | 2024-06-27 | 529 | |
136 | 관리자 | 2023-09-19 | 1096 | |
135 | 관리자 | 2023-09-19 | 942 | |
134 | 관리자 | 2023-09-19 | 955 | |
133 | 관리자 | 2023-09-16 | 958 | |
132 | 관리자 | 2023-07-25 | 1268 | |
131 | 관리자 | 2023-07-25 | 1247 | |
130 | 관리자 | 2023-07-25 | 1245 | |
129 | 관리자 | 2016-11-04 | 7354 | |
128 | 관리자 | 2016-11-04 | 7419 | |
127 | 관리자 | 2016-11-04 | 7434 | |
126 | 관리자 | 2016-11-04 | 6731 | |
125 | 관리자 | 2016-11-04 | 7045 | |
124 | 관리자 | 2016-09-26 | 6328 | |
123 | 관리자 | 2016-09-26 | 6619 | |
122 | 관리자 | 2016-09-26 | 6259 | |
121 | 관리자 | 2016-09-02 | 6629 | |
120 | 관리자 | 2016-07-20 | 6303 | |
119 | 관리자 | 2016-07-20 | 6449 | |
118 | 관리자 | 2016-07-20 | 6450 | |
117 | 관리자 | 2016-07-20 | 6356 | |
116 | 관리자 | 2016-07-06 | 7013 | |
115 | 관리자 | 2016-05-21 | 6811 | |
114 | 관리자 | 2016-05-10 | 7575 | |
113 | 관리자 | 2016-05-02 | 6804 | |
112 | 관리자 | 2016-04-26 | 7321 | |
111 | 관리자 | 2016-01-01 | 6973 | |
110 | 관리자 | 2016-01-01 | 7254 | |
109 | 관리자 | 2015-12-22 | 6851 | |
108 | 관리자 | 2015-11-19 | 7538 | |
107 | 관리자 | 2015-11-19 | 7311 | |
106 | 관리자 | 2015-11-19 | 6791 | |
105 | 관리자 | 2015-10-22 | 7038 | |
104 | 관리자 | 2015-10-22 | 6880 | |
103 | 관리자 | 2015-10-22 | 7203 | |
102 | 관리자 | 2015-10-09 | 8358 | |
101 | 관리자 | 2015-10-09 | 8057 | |
100 | 관리자 | 2015-09-22 | 7469 | |
99 | 관리자 | 2015-09-22 | 77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