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5월 5일 어린이날 자수체험및 전통 문양 그리기 체험 활동-
체험 : 파우치,동전지갑, 미니가방,에코백,브로치,카드지갑
체험대상: 유치원,초등학생,중학생,고등학생,일반
체험시간: 전통 문양 그리기 체험 : 20~30분
자수체험 : 1시간에서 1시간 30분
체험활동(추억을담다.)
박물관 유물 관람 후 자수를 이해하고 전통자수 문양을 그려보고 여러가지 바느질 기법을 배워
직접 바느질도 해보고 브로치,필통,파우치,에코백,미니가방,동전지갑,카드지갑 등 자기가 선택한
재료에 자기만의 개성있는 작품을 완성하였습니다.
수업에 참여해주신 친구들과부모님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~
No.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
148 | 관리자 | 2025-04-23 | 148 | |
147 | 관리자 | 2024-12-27 | 303 | |
146 | 관리자 | 2024-11-30 | 306 | |
145 | 관리자 | 2024-10-24 | 375 | |
144 | 관리자 | 2024-10-17 | 418 | |
143 | 관리자 | 2024-09-26 | 420 | |
142 | 관리자 | 2024-09-26 | 393 | |
141 | 관리자 | 2024-09-12 | 383 | |
140 | 관리자 | 2024-07-25 | 576 | |
139 | 관리자 | 2024-07-13 | 518 | |
138 | 관리자 | 2024-06-27 | 522 | |
137 | 관리자 | 2024-06-27 | 522 | |
136 | 관리자 | 2023-09-19 | 1089 | |
135 | 관리자 | 2023-09-19 | 934 | |
134 | 관리자 | 2023-09-19 | 948 | |
133 | 관리자 | 2023-09-16 | 951 | |
132 | 관리자 | 2023-07-25 | 1257 | |
131 | 관리자 | 2023-07-25 | 1232 | |
130 | 관리자 | 2023-07-25 | 1233 | |
129 | 관리자 | 2016-11-04 | 7347 | |
128 | 관리자 | 2016-11-04 | 7410 | |
127 | 관리자 | 2016-11-04 | 7426 | |
126 | 관리자 | 2016-11-04 | 6718 | |
125 | 관리자 | 2016-11-04 | 7035 | |
124 | 관리자 | 2016-09-26 | 6319 | |
123 | 관리자 | 2016-09-26 | 6609 | |
122 | 관리자 | 2016-09-26 | 6249 | |
121 | 관리자 | 2016-09-02 | 6619 | |
120 | 관리자 | 2016-07-20 | 6287 | |
119 | 관리자 | 2016-07-20 | 6438 | |
118 | 관리자 | 2016-07-20 | 6438 | |
117 | 관리자 | 2016-07-20 | 6347 | |
116 | 관리자 | 2016-07-06 | 7004 | |
115 | 관리자 | 2016-05-21 | 6800 | |
114 | 관리자 | 2016-05-10 | 7564 | |
113 | 관리자 | 2016-05-02 | 6793 | |
112 | 관리자 | 2016-04-26 | 7309 | |
111 | 관리자 | 2016-01-01 | 6961 | |
110 | 관리자 | 2016-01-01 | 7244 | |
109 | 관리자 | 2015-12-22 | 6842 | |
108 | 관리자 | 2015-11-19 | 7523 | |
107 | 관리자 | 2015-11-19 | 7298 | |
106 | 관리자 | 2015-11-19 | 6780 | |
105 | 관리자 | 2015-10-22 | 7026 | |
104 | 관리자 | 2015-10-22 | 6871 | |
103 | 관리자 | 2015-10-22 | 7195 | |
102 | 관리자 | 2015-10-09 | 8348 | |
101 | 관리자 | 2015-10-09 | 8044 | |
100 | 관리자 | 2015-09-22 | 7458 | |
99 | 관리자 | 2015-09-22 | 7694 |